마쭈 ☆ 여행

가평 설악면 대형 카페_자잠157 JAJAM157

굼뜬달팽이 2024. 8. 1. 22:48
728x90

가평 설악면 자잠로에 위치한

대형 카페_자잠157

JAJAM157

 

가평으로의 여행에서 시간이 남아 날씨도 덥고 하여 찾아본 곳 대형카페 '자잠157'이다. 자잠이 무엇일까 싶었는데 도로명 주소에서 '자잠로 157'을 사용한듯하다. 카페를 찾기 전 타지에서 온 나에게는 '자잠'하면 어떤 단어를 명칭 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줄 알았다. 도로명이지만 세련되고 산뜻한 느낌의 이름으로 와닿은 가평의 대형 카페 '자잠157'에서 더위를 날려보기로 한다. 

가평의 청평호 강줄기를 따라 자리 잡은 '자잠157'의 외관이나 경치는 관광객이나 카페를 찾는 손님의 눈길을 끌기 좋게 만들어졌다. 카페의 주차장은 건물 앞으로 작게 있는 것 같지만 안쪽 강가 옆으로 내려가면 주차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자잠을 찾으면 될 것 같다. 

가평의 유명 여행지 남이섬이나 쁘띠프랑스 방면에서도 차량으로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자잠을 찾는다면 카페 검색한 나처럼 자잠이 쉽게 추천 카페로 나오지 않을까 싶다. 한창 눈길을 끄는 하얀 수국나무가 자잠157 앞에 맞이해 준다. 더운 여름날 어딜 가든 보이는 목수국이 참으로 예쁘게 자잠157 카페 앞을 단장해 준다. 

3층에서 4층 구조로 되어 있는건지 전체의 카페를 구경하지 못하고 1층 카운터에서 음료와 빵을 주문해 본다. 주문하는 사이 아래층으로 내려다 보이는 계단으로 청평호와 마주하여 연결되어 있는 외관과 실내가 자리 잡고 있다. 1층에서 주문한 나는 한 계단 올라가 자리해 본다. 옆으로 이어서 계단이 더 있는데 자잠157 카페를 찾은 이날은 사용하지 않는 공간으로 화분이 막고 서있다. 카페의 내관이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고 깔끔하고 검색하여 찾아온 나에게 일단은 마음에 든다. 

참고로 가평의 대부분의 카페 음료가 참으로 비싸다는 것을 검색하여 비교하면서 알게 되었다. 요즘은 밥값보다 많이 나오는 게 카페 음료라지만 가평의 카페 검색하여 어느 곳을 가든 대부분의 가격대는 비슷하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후에 찾은 카페라 나의 질 좋은 수면을 위해 커피보다는 스무디를 주문하여 마셔본다. 딸기를 듬뿍 갈아 넣어준 딸기의 진한 맛이 혀 끝을 자극하며 시원하게 넘어간다. 그 유명하다는 소금빵을 입에 배어문다. 오마나!! 지금까지 부드러운 소금빵만 먹어본 터라 내가 자잠157 카페의 유명한 소금빵을 함부로 평은 못하겠다.

2층인지 3층인지 알 수 없이 자리 잡은 층에서 청평호 물줄기를 바라보며 딸기 요거트 스무디와 소금빵 먹으며 바로 앞 낚시하시는 아저씨와 거위 가족의 한가로운 나들이를 바라보며 더위를 식혀본다. 앞의 창이 높아서 바라다보이는 야트막한 동산과 걍뷰의 경치는 앉은키 작은 나에게 사치가 되었다. 이왕 창가뷰의 의자를 높은 의자로 선심 써주시면 감사할 뻔하였다.

 

자잠157 카페의 유명한 거위 가족이 있는듯한데 창가에서도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앉은키 작은 나에게는 목을 빼고 보아야 거위 가족의 행보를 볼 수 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설악면에 여행을 오면서 알게된 '자잠157'카페에서 한낮 무더위를 날려본다. 

 

 

자잠157 _ 디저트 카페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선촌리 275-3

전화번호 : 0507-1438-1506

JAJAM157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 157

 

 

 

공주 가볼만한 곳 유구 카페 '숲너울'

 

공주 가볼만한 곳 유구 카페 '숲너울'

7월 첫 주말부터 비 소식이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시작 될 장맛비인가 싶었는데 다행히도 오후부터 내려주기 시작합니다. 공주 가볼만한 곳 유구 카페 '숲너울' 7월 꽃 찾아 떠나는 '공주 수국정

ghdtl0909.tistory.com

7월 꽃 찾아 떠나는 '공주 수국정원'

 

7월 꽃 찾아 떠나는 '공주 수국정원'

수국 명소... 먼저 떠오르는 곳이 제주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못 가본 사람도 제주에 수국이 유명하리 만큼 6월~7월이면 수국 관광지가 된 것을 심심치 않게 보게 됩니다. 제주도에

ghdtl090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