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일상

달걀 음식 - 크리스마스 분위기/성탄절/food/Christmas

by 굼뜬달팽이 2020. 4. 27.
728x90

달걀 음식 - 크리스마스 분위기/성탄절/food/Christmas

크리스마스 기점으로 서로 모여
포트락 아닌 포트락을 즐기기로 했어요
제가 준비한 건 달걀로 샐러드 비슷한
음식을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준비한건 달걀 음식만~
쥔장님의 손길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껏 내니 더할나위없이
서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서로 한 가지 음식 준비한게
이렇게 멋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게 서로에게 즐거움을
주는 시간입니다

달걀 샐러드는 10년전에 만들어보고
오랜만에 다시금 만들어 봅니다.
레시피가 없어서 기억을 더듬어 더듬어...
삶은 달걀에 반으로 가르고 달걀에
세워질수 있도록 둥근 밑면을 살짝 잘라
평평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사과, 오이, 닭가슴살 다진것에
메이플시럽을 넣으면되는데 전 없어서
꿀을 넣어줬어요~~ 노란색은 머스타드에요.
노른자가 많이 남기 때문에 살짝쿵 갈아서
같이 넣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위에도 노른자를 살살 갈아
뿌려주면 멋진 달걀 샐러드 완성!!
손님상이나 이렇게 크리스마스파티 음식에도
아이들 간식에도 좋아요!!

 

생각보다 간단한 간식 만들기에도 좋은

삶은 달걀을 이용한 샐러드 간식!

 

사과, 오이가 들어가기 때문에

상큼한 맛과 영양만점 달걀의 만남으로

크리스마스 음식으로도 예쁘고

집에만 있는 아이들의 영양만점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달걀 음식 - 크리스마스 분위기/성탄절/food/Christmas

 

식빵 간단한 간식 만들기

 

식빵 간단한 간식 만들기

* 식빵을 이용한 초 간단한 간식 만들기 오랜만에 식빵을 이용한 초 간단한 간식을 만들었습니다. 꼬마들이 집에 있다면 자주 해 먹었을 간식입니다. 하지만 꼬마들만 위한 간식이 아닌 남녀노

ghdtl0909.tistory.com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11월부터 굼뜬 달팽이의 티스토리를 찾아 주셨다면 크리스마스트리 소품 만드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을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닌 다른 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ghdtl0909.tistory.com

크리스마스 소품 짱! 집에서 아이들과 별 무드등 만들기 체험

 

크리스마스 소품 짱! 집에서 아이들과 별 무드등 만들기 체험

조명등 만들기 | 인테리어 소품 | 무드등 꾸미기 | 집에서 만들기 | 마퀴라이트 | LED DIY | 인테리어 조명 | STAR LED | 파츠 만들기 재료 | 데코덴 크림 | 특이한 조명등 | 토탈공예 | 인테리어 꾸미기 |

ghdtl0909.tistory.com

북두칠성/오리온자리/ 나의 생일 별자리 만들기

 

북두칠성/오리온자리/ 나의 생일 별자리 만들기

태어난 월 일 양력 생일로 따져서 나의 별자리를 찾아보고 나의 생일 별자리 병풍을 만들어 봅니다. ★나의 생일 별자리로 알아보는 특성★ * 12월 23일 ~ 1월 20일 염소자리 : 겉으로 보기에는 온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