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일상

짧은 기도 모음 / 주일 및 수요 대표 기도문

by 굼뜬달팽이 2021. 12. 7.
728x90

짧은 기도 모음 / 주일 예배 및 수요기도회 대표 기도문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 앞에 감히 설 수 없는 그런 죄인이지만 우리를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고 십자가에 흘리신 그 보혈로 우리의 모든 그 더러운 죄를 깨끗이 씻어 주셔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시며 그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우리에게 거룩한 소명을 주셔서 우리를 하나님의 귀한 일로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받은 이 복음이 얼마나 귀하고 놀라운 것인지 하나님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복음의 그 위대함과 복음의 그 놀라운 그 은혜 그 가운데 담겨있는 크고 높고 깊은 그 하나님의 사랑 우리가 그것을 머리로만 듣고 아는 것이 아니라 만나고 체험하고 우리 안에 분명한 확신을 주셔서 세상 가운데 어떠 고난과 미움과 환란과 시련을 당할지라도 절대로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않게 하시고 끝까지 그 복음을 붙들고 이 세상 가운데 승리하며 살아가는 모든 성도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지금도 하나님 복음을 붙들고 믿음으로 살아가려고 하기에 너무나 악하고 어지러운 세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그 믿음을 간직하기 위해 이 세상 가운데 미움을 받는 일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 우리의 삶을 돌아보게 하시고 정말 우리가 복음으로 올바르게 살고 있는가 주님 앞에는 회개함으로 복음을 굳게 붙들고 복음대로 순종하며 살아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복음 하나를 지키기 위하여 목숨을 걸고 죽음을 당한 죽임을 당하였던 초대 교회의 수많은 성도들을 기억하게 하시고 구름과 같은 그 증인들이 우리 위에 있음을 기억하며 담대히 복음을 증거 하는 삶을 살아나가는 모든 성도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12월 마지막 한 해 마무리 대표 기도문/짧은 기도문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어느덧 2021년 12월 마지막 한 해를 마무리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어지러운 시국 속에서 또 올 한 해도 하나님의 은혜로 지금 여기까지 오게 하시는 임마누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여전히 어지럽고 혼란스럽고 어려운 시간들을 지내왔지만 그 속에서도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셨음을 기억하면서 주님을 찬양하고 찬양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묵상해 나가면서 하나님의 마음을 조금씩 더 알아가게 하시고 그래서 하나님을 조금 더 사랑하게 하여 주시고 우리의 믿음도 조금 더 성숙해 갈 수 있는 놀라운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거짓 없는 믿음을 더하여 주시고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셔서 주님 나라에 가는 그날까지 우리에게 맡겨주신 이 귀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잘 섬기며 세상 가운데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거룩한 사명을 잘 감당하는 우리 모든 성도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2021을 마무리하는 12월도 모든 성도들의 삶에 주님 함께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예배 및 수요일 수요 기도회 대표 기도문 짧은 기도 모음

12월 마지막 한 해 마무리하는 대표 기도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