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소식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춘식이 평생 사용

by 굼뜬달팽이 2023. 1. 5.
728x90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춘식이 캐릭터는 평생 사용 할 수 있고 토심이, 망그러진 곰 사용은 9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국민의 소통이 끊겼던 작년 10월 카카오 데이터 화재 사건으로 몰랐던 저는 그날 타 지역에 가느라고 갈 때는 카카오 네비를 잘 사용했는데 집에 돌아오는 길은 제 데이터의 문제인 줄 알았답니다. 일시적인 오류입니다라는 메시지만 떴던 것 같아요. 그런데 아무리 카카오 네비를 다시 켜도 되질 않더라고요. 그날 집에 못 가는 줄 알았답니다...


끊김 없는 일상을 위하여 전 국민에게 전하는 카카오의 마음을 춘식이 무료 이모티콘으로 전하는데요. 늘 사용하던 카카오 톡이 안되니 우리가 얼마나 카카오톡에 익숙해져 있었는지 알아갑니다.

무료이모티콘 다운받을 수 있는 기간이 있네요.
2023년 1월 5일 ~ 1월 20일까지 무료 이모티콘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간이 그렇게 길지는 않으니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춘식이, 토심이, 망그러진 곰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여 귀엽게 사용해볼 수 있을 것 같아 소식을 전합니다.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 보상 이모티콘 3종

춘식이 (평생)
토심이 (90일)
망그러진곰 (90일)

https://e.kakao.com/dear-all

 

카카오가 마음을 전합니다

전 국민의 끊김 없는 일상을 위한 다짐 보고서와 마음 선물팩을 확인하세요

e.kakao.com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춘식이 평생 사용

이모티콘 3종 받기 하면 한 번에 자동으로 받아지니 90일, 평생 사용으로 지인, 친구 간에 귀여운 춘식이로 카카오톡 사용해 봅니다. 무료 이모티콘을 지인들과 바로 나눴는데요.

 

카카오톡 창이 귀여운 춘식이, 토심이와 토뭉이, 요즘 인기 대세인 망그러진 곰까지 한바탕 도배잔치를 펼쳤습니다. 잔망스러운 몸짓에 서로 간에 글자 대화를 나누지 않아도 이모티콘으로 한참 대화를 펼칠 수 있다는 것도 이모티콘의 위력입니다. 

 

무료 이모티콘 3종 세트 이외에도 카카오메이커스 5,000원 쿠폰팩톡서랍 플러스 1개월 이용권(선착순 300만명) 등 마음 선물팩이 준비되어 있네요.

 

즐거운 2023년을 시작 하라는 마음으로 무료 이모티콘을 카카오 측에서 선사했는데요. 새해 인사는 춘식이, 검은 토끼해인 올해 토심이와 토뭉이로 새해 인사를 귀엽게 나눠도 되겠습니다.

2023년이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 기쁜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세배 / 세뱃돈 / 설날 인사말 카카오톡 이모티콘 귀여워요

 

세배 / 세뱃돈 / 설날 인사말 카카오톡 이모티콘 귀여워요

저만 모르고 있었는지 카카오톡 창에 '세배' 키워드만 입력하면 저절로 세배 인사를 라이언과 춘식이가 곱게 한복을 입고 세배 인사를 해주네요. 카카오톡 창에 저절로 인식되는 세배에도 혼자

ghdtl0909.tistory.com

춘식이 어흥 쿠션

 

춘식이 어흥 쿠션

춘식이 어흥 쿠션 춘식이 인형이 인기가 좋은가요? 파리바게뜨 갔다가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 쿠션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이벤트 소개가 있어 같이 구매를 했는데 주변에서 흥분하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