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소식

바나나의 효능, 잘 알고 먹어요

by 굼뜬달팽이 2020. 6. 1.
728x90

바나나의 효능, 잘 알고 먹어요

 

바나나는 무덥고 습한 기후에서 잘 자란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바나나는 주로 식용을 목적으로 재배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주된 간식으로 너무 용이한

바나나입니다 ♡.♡

 

바나나는 탄수화물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가장 높으며,

당질이 많은 알칼리성 식품으로

칼륨, 카로틴,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예방 및 개선

도움을 주는 바나나의 효능을 더 알아봐요~

달콤한 바나나의 효능을 알고 먹는다면

더 반할지도 모르는 바나나의 효능!!

잘 알고 먹어요.


기분의 UP 되는 바나나~☆

우울증 해소에 좋은 바나나

행복 호르몬 이라고 불리는 세로토닌의 분비를

돕는 트립토판 성분이 풍부한 바나나는

우울증, 불면증, 갱년기 증상 완화

아주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달콤함 UP 되는 바나나 ~☆

떨어지는 혈당을 재정비하는 바나나

월경전증후군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바나나!

호르몬 변화로 인해 떨어지는 혈당을 

정상화하려면 초콜릿 한 입보다 건강에 좋은

바나나 한 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 단, 너무 많이 섭취해서 혈당이 빠르게 

높아질수있으므로 적당량만 섭취하는게 좋겠습니다^.~

집중력 UP 되는 바나나 ~☆

두뇌 가동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 효능

수험생과 바나나가 친해져야 하는 이유가 있다네요!

바나나에는 두뇌 발달과 정상적인

두뇌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엽산, 미네랄, 비타민B 등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답니다


위와 장 건강 UP 되는 바나나

튼튼한 위 만드는데 탁월한 효능을 지닌 바나나 ~☆

입덧이 심한 임산부와 숙취가 심한 사람,

그리고 변비가 심한 사람에게 한 줄기 빛인 바나나!!

바나나에 들어 있는 팩틴은 위와 장의 점막을

보호하며, 섬유질은 변비를 해소해 

준다고합니다

 

 

상큼 비타민C 음료 패션후르츠 청 여름을 부탁해

 

상큼 비타민C 음료 패션후르츠 청 여름을 부탁해

상큼 비타민C 풍부한 패션후르츠 청 점점 다가오는 더운 여름 맞이를 패션후르청 음료로 시원하게 여름을 부탁해 보아요!! 여름이든 겨울이든 언제든 상관없습니다. 차가운 얼음만 넣지 않으면

ghdtl0909.tistory.com

핫초코 달고나커피 만들기 코코아크림은 덤

 

핫초코 달고나커피 만들기 코코아크림은 덤

핫초코 달고나 커피 만들기 코코아 크림은 덤!! 클레이아트/미니어처/글라스 데크 집콕하면서 이제는 달고나 커피 휘둘러 만들기 Dalgona coffee 커피가루, 설탕, 뜨거운 물 1:1:1 비율로 넣고 수백,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