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일상

[대표 기도문] 추수감사절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by 굼뜬달팽이 2021. 9. 16.
728x90

추수감사절 주일 낮예배 대표 기도

[풍성한 계절 가을 대표기도문]

 

아름다운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주시고 오곡백과를 수확하는 풍성한 계절 가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으로 선한 열매를 맺도록 인도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또한 죄와 허물로 죽을 수밖에 없었던 저희를 살리시려 이 땅에 친히 예수님을 보내 주셔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고 자녀 삼아 주신 하나님의 거룩한 은혜와 사랑을 기억하며 이 시간 감사와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릴 수 있도록 예배로 이끌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저희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경험했음에도 주님을 온전히 믿고 섬기지 못하는 어리석고 믿음이 없어 넘어지는 부족하고 연약한 죄인들임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불쌍히 여겨 주시고 저희의 심령을 성령으로 충만케하사 회복시켜 주옵소서. 주님께서 피 흘려 값 주고 사신 저희 삶을 이제는 오직 하나님을 위해 살아가게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살아가는 제자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저희 생각과 노력이 아닌 성령의 능력으로 저희를 인도하시고 다스려 주셔서 주님의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19로 인하여 지치고 상한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하늘의 위로와 소망으로 새 힘을 얻게 하옵소서. 환경에 굴복하지 않고 하나님이 공급해 주시는 힘으로 세상을 능히 이겨 나아가게 하옵소서. 

저희에게 주어진 환경과 여건을 핑계 삼지 않고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만을 섬기는 일로 주님께 예배 드리는 일에 더욱더 열심을 다하여 주님만을 높이고 찬양하는 참된 주의 빛 된 자녀가 되게 하옵소서.

 

성도들이 하나님과의 관계의 회복과 영적 성숙을 이루기 위해 날마다 말씀묵상하며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합니다. 말씀 안에서 하나님의 뜻하신 계획하심을 발견하게 하시고 이 시대의 저희에게 주실 은혜를 기대하며 사모하게 하옵시고 온 성도가 말씀묵상으로 하나님의 큰 계획과 섭리를 깨닫는 귀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영육간의 강건케 해주시고 능력을 부어주옵소서. 이 시간에 선포되는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며 깊이 만나는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듣고 말씀에 의지하고 순종하며 삶 속에 그대로 적용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희의 마음과 생각과 발걸음 조차도 주님이 기뻐하시고 원하시는 곳에 있게되기를 원합니다. 이 세상 그 무엇보다 주님을 더욱 높이고 사랑하는 삶 되며 하나님의 자녀답게 구별된 거룩한 삶 살아가도록 성령님 함께하여 주옵소서. 길과 진리와 생명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추수감사절 주일 낮예배 대표 기도문

9월, 10월 풍성한 오곡백과 잊어가는 가을

추석 명절 대표 기도

 

 

추석 명절 인사말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하자!!

 

추석인사말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하자!!

밝고 커다란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명절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추석 인사말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하자!! 며칠 남지 않은 추석으로 카카오톡 첫 메인이 환하게 TALK 보름달이 떴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