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여행

벚꽃 명소 중의 하나 은혜로 벚꽃길 풍경

by 굼뜬달팽이 2023. 4. 3.
728x90

벚꽃 명소 중의 하나! 은혜로 벚꽃길 풍경

 

얼마 만에 미세먼지 없는 주말인지 전국 어디를 벚꽃 여행 가도 좋은 주말입니다. 전국에 벚꽃 명소들이 많은데요 그중의 또 하나 소개할 곳 경기도 평택에 은혜로 벚꽃길이 있습니다. 

 

매년 이맘때면 은혜로 벚꽃길의 주말은 차로 붐벼서 지나갈 틈이 더딜정도인데요. 인근에 주차할 곳이 있다면 주차를 하고 은혜로의 벚꽃길 풍경을 느긋하게 걸으면서 느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차장 이용은 국제대학교와 이충레포츠공원 이용하면 된답니다.

은혜로 벚꽃길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55번 버스를 타고 오면 국제대에서 정차를 하고 이충레포츠 사이 구간까지 팡팡 피어있는 팝콘같이 만개한 은혜로의 벚꽃 풍경을 볼 수도 있답니다. 

부락산 옆으로 끼고 있어 은혜로 벚꽃길을 걷고 있자면 느긋하고 조용한 산책길에 올라설 수 있는데요. 주말은 너무 많은 차량과 인파로 느긋하고 조용한 산책은 못 느끼실 것 같습니다. 전국 어디를 가든 똑같겠지만요!! 그래서 평일이나 아니면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차 후 은혜로 벚꽃길을 한 바퀴 거닐어 보는 것 좋을 것 같습니다. 

평택 은혜로 주변으로 벚꽃뿐만 아니라 길가에서 쉽게 노란 애기똥풀을 볼 수 있다는 것에 놀랐던 평택 여행입니다. 은혜로를 끼고 부락산이나 인근 아파트 주변까지 산책길에 나서면 쉽게 만나보는 애기똥풀이 즐비하게 있습니다. 

벚꽃이 필 무렵 부락산에 오르면 분홍분홍 진달래도 지천으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자연적 그대로 많은 동식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은혜로 벚꽃길과 함께하는 부락산인듯합니다. 

은혜로 벚꽃길을 걷다 보면 높다란 벚꽃나무가 참으로 오래되었겠구나라는 느낌이 듭니다. 엄청 크고 높은 벚나무입니다. 벚나무 아래도 벚꽃 터널을 지나는 느낌이라 많은 관광객이 매년 찾을 수밖에 없는 벚꽃 명소이지 않나 싶습니다. 

평택의 서정리 역이 가까워서 버스 55번을 타고 온다면 그렇게 불편한 교통편이 아닌 쉽게 찾아올 수 있는 평택의 여행지인 것 같습니다. 봄에 가볼 만한 곳 중의 하나 찾는다면 은혜로 벚꽃길을 거닐며 주변에 예쁜 카페도 많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은혜로 벚꽃길은 송탄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먹거리 찾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평택에 미군부대가 있어서 신장동쇼핑몰도 함께 찾는다면 평택 여행에 또 다른 묘미를 느끼기에 좋은 평택 여행입니다. 

은혜로 벚꽃길을 걸어 한 바퀴를 돌면 국제대가 있음을 볼 수 있어요. 또한 은혜 중고등학교가 있어서 대학교와 중고등학교의 멋진 경치도 함께 곁들어 볼 수 있습니다. 

4월에 가볼 만한 꽃구경 여행지 벚꽃 명소 중의 하나! 은혜로 벚꽃길 풍경

짓궂게도 벚꽃이 만개하여 볼만하면 비가 내리는지 모르겠어요. 청명 무렵이 되면 농사일을 시작하라는 뜻인지 매년 어김없이 바람과 비가 동반하여 아름드리 벚꽃 나무의 꽃잎을 날려버리는 봄 날씨에 얄미울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비가 오기 전에 아직 만개한 벚꽃을 느끼지 못했다면 벚꽃 명소 중의 하나 은혜로 벚꽃길 풍경 드라이브하며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은혜로 벚꽃길 주소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236-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