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여행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동탄 실내 가볼만한곳?

by 굼뜬달팽이 2023. 8. 7.
728x90

8월 초면 주체할 수 없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 누구나 더위를 피할 시원한 장소를 찾기 마련인 것 같다.

더운 여름 날씨를 피해 가볼 만한 실내를 찾다가 건물 안에 이색적인 모습을 보고 찾은 동탄점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를 가보게 됐다.

다양한 형태의 장소에서 미션을 수행해야 되는 곳,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가기 전 앱을 설치하여 회원 가입 후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도 앱(app) 설치가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입장을 한다.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든 어플을 설치해야 더 흥미진진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듯하다.

사막존, 협곡, 얼음동굴, 화산, 별빛이 보이는 야경, 번지점프, 클라이밍 등등 초등학생을 둔 부모라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소일듯하다.

곳곳에 숨어 있는 큐알(QR) 코드를 찍어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을 찾아 떠나는 과정으로 장소 이동시 D포인트도 모아 모아 퇴장할 때 포인트에 맞는 기념품을 받아가면 된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날씨 속에 시원한 실내를 찾아간 곳, 동탄 호수 공원에 위치한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더울 틈 없이 시원한 장소이나 미션 수행으로 모두가 만족할 만한 장소인가는 복불복일 장소일 듯싶다.

이색적인 공간으로 꾸며진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는 보물찾기 하듯 큐알(QR) 코드를 찾아 벽은 기본이며 바위, 풀숲 사이, 나무, 계단 밑 곳곳에 붙여진 곳이라면 스마트 폰을 기본으로 손에 놓지 않고 찾으면 된다.

너무 열심히 찾아 충전기가 다 소모되어 방전될지 모르니 디스커버리를 찾을 때는 충전기는 필수품으로 챙겨야 될듯하다.  오후 3시 무렵으로 애매하게 도착했다면 오후 4시권으로 구매하여 할인받아 입장하면 좋을 듯싶고 오전부터 찾았다면 네*버 예매로 입장 전 한 시간 전에 미리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8월 여름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이색적인 테마 공간의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에서 무더운 여름나기를 한 번쯤 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다. 오전 10시 오픈하여 19시 마감으로 되어 있으니 입장 시간 확인도 필수인 곳 동탄점 디스커버리이다. 

입장부터 비행기에 탑승하듯 스토리로 꾸며지는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실내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무더운 여름에 한번쯤 다녀와볼 만한 곳 동탄점 되시겠다.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동탄점 (테마파크)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송동 726-1 라크몽 4,5층

전화번호 : 031-1533-124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