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여행

심상 카페, 경기도 예쁜 카페 가볼만한곳

by 굼뜬달팽이 2022. 9. 18.
728x90

심상 카페, 경기도 예쁜 카페 가볼 만한 곳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한 시골 마을에 자리 잡고 있는 아늑한 카페를 다녀와봅니다. 9월에 찾은 심상 카페는 주변 경관이 예쁜 인상을 받았는데요. 심상 카페 가는 길목에 논이 있어서 10월 가을걷이 하는 누런 벼가 무르익어 갈 때 찾아도 예쁠 것 같아요.

안성의 맛집 검색으로 알게된 심상 카페, 한옥과 함께 있어서 운치도 있고 한옥카페 건물 뒤로는 앰봉 산도 함께 있어서 가을 하늘과 뭉게구름이 심상 카페의 풍경을 더 멋들어지게 만듭니다. 안성의 맛집 찾는다면 식사 후나 저녁시간에 찾아와도 멋있을 심상 카페입니다. 

 

다만 심상카페를 찾을 때는 네비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넋을 잃고 운전하다가 작은 외길인 왼쪽 길로 빠져야 되는데 큰길로 무작정 가다가 한 바퀴 돌아야 된다고 네비가 가르쳐 줍니다. 우회전하다가 원곡초등학교 분교까지 가버리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심상 카페 가는 길은 아주 작은 펫말이 좌회전을 알려주며 좁은 시골길이라 의도치 않게 일방통행이 됩니다. 심상 카페에서 차를 즐기고 나올 때는 왔던 길로 들어오는 것이 아닌 출구가 따로  있다는 것! 차량을 이용할 때는 일방통행이 됩니다. 

안성의 커피 맛집인지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오전부터 대량의 커피를 흡입한 상태라 또 커피를 마셨다간 뜬 눈으로 밤을 지샐것 같아 블루베리 음료로 주문해봅니다. 컵이 볼록한 게 앙증맞고 외관의 모습과 너무 잘 어울려 마시기도 전에 기분 좋게 만듭니다. 

 

커피를 즐기는 본관과  예쁜 인테리어로 꾸며진 한옥 건물로 심상 카페 두채의 건물이 디귿자(ㄷ)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잔디밭의 정원은 능소화나무 두 그루가 서 있어요. 능소화가 한참 피는 7월에서 8월에 와서 능소화를 보며 커피를 즐기는 것도 운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날 심상 카페를 찾을 때 첫돌을 곧 지난 아이 엄마, 아빠가 심상 카페를 찾았는데요. 정원에서 아이를 위해 예쁜 사진들을 담는데 돌사진 찍을 장소로 적합할 곳으로 보였답니다. 사진찍기 좋은 카페 안성의 심상 카페임을 추천해봅니다.

카페 본관의 테이블과 쇼파의 색상 인테리어가 예뻤는데 한옥 건물도 마찬가지로 인테리어가 한옥과 조화를 이루어 한옥의 고즈넉한 분위기에 멍 때리고 싶은 장소였습니다. 한옥 건물을 들어설 때는 실내화로 바꿔 신고 들어서야 된답니다. 

인생 컷 찍기 좋은 장소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네요. 촬영도 하시는지 한옥 한편에는 방송 장비도 있어요. 서재 같은 분위기의 나만의 공간이 갖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창문 넘어도 보이는 바깥 풍경과 내부의 분위기가 한데 어울려 조용히 책 읽기 좋은 카페 내 집같이 편안한 공간입니다.     

창문마다 보이는 바깥의 풍경이 모두 예뻐요. 심상 카페의 창문 넘어로 보이는 장독이 왜 이렇게 귀엽게 보이는지 흔히 볼 수도 아닐 수도 있는 장독대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경기도 주변 가볼만한 조용하고 예쁜 시골 카페, 남사 진위 IC와 안성 IC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근교에 위치해 있다면 한 번쯤 찾아와도 좋을 카페입니다. 

9월에 찾은 경기도 원곡에 위치한 시골 카페 심상, 가을 하늘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안성 카페 맛집 찾는다면 심상카페도 추천해봅니다. 언제 찾아도 좋을 듯한 카페 눈이 펑펑 내리는 겨울에 찾아도 좋을 것 같다고 같이 찾은 친구와 담소를 나눴는데 들어오는 길이 허락한다면 펑펑 눈이 내리는 겨울에도 예쁠 한옥 카페 심상입니다. 

 

- 심상 카페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성은리 111-2 나동

안성시 원곡면 승량길 43-19

 

전화번호 : 010-4892-6978

 

영업 : 화요일~일요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무대 베이커리 카페, 안성 이색 카페 맛집 가볼 만한 곳

 

무대베이커리카페, 안성 이색 카페 맛집 가볼만한곳

무대 베이커리 카페, 경기도 안성에 이색 카페 맛집으로 가볼 만한 곳 밤의 무대에 초대합니다. 베이커리와 커피가 공존하는 곳 넓은 푸른 잔디밭에 밤에 찾은 이색 건물 '무대'에 초대된 것 같

ghdtl0909.tistory.com

경기도 근교 갈만한 곳/눈썰매장/동물농장 "안성 팜랜드"

 

경기도 근교 갈만한곳/눈썰매장/동물농장 "안성 팜랜드"

경기도 근교 갈만한 곳/눈썰매장/동물농장 "안성 팜랜드" ANSEONG FARMLAND 경기도 근교로 갈만한 곳 찾다가 동물원 간지도 오래 눈썰매 타본지도 오래 요즘 꽃으로 인스타에서 핫한 안성 팜랜드를

ghdtl0909.tistory.com

 6월 접어들어, 안성 박두진 둘레길 가볼 만한 곳

 

6월 접어들어, 안성 박두진 둘레길 가볼만한 곳

6월로 서서히 접어들 무렵, 안성 박두진 둘레길 가볼만한 곳 4월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한 주가 남은 6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겠어요. 4월 말에 찾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박두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