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여행

무대베이커리카페, 안성 이색 카페 맛집 가볼만한곳

by 굼뜬달팽이 2022. 9. 9.
728x90

무대 베이커리 카페, 경기도 안성에 이색 카페 맛집으로 가볼 만한 곳 밤의 무대에 초대합니다. 베이커리와 커피가 공존하는 곳 넓은 푸른 잔디밭에 밤에 찾은 이색 건물 '무대'에 초대된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입장해봅니다. 

들어가는 입구 양쪽의 불빛과 함께 비치는 남녀의 모습이 신데렐라의 왕자와 무도회에서 만나는 모습으로 느껴졌는데 혼자만의 생각을 접고 무대 베이커리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1, 2층의 넓은 공간과 푸른 물빛, 부들을 연상케 하는 불빛이 이색적인 카페로 깔끔한 분위기 속에 잠시 매료되네요.

부슬부슬 비 오는 날 찾은 무대 베이커리 카페 야외에 큰 파라솔과 드넓은 광경을 보며 야외에서도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앞에는 작은 무대도 있답니다. 밤이라 앞의 풍경이 어떨지 보이지는 않지만 안성시의 시가지 인지 건물이 불빛들이 보이는 적적한 밤입니다. 

늦은 밤에 찾은 무대베이커리카페라 커피와 음료를 시키고 자리에 착석해 카페를 둘러봅니다. 2층까지는 못가보고 넓은 공간이어도 울리지 않는 다른 손님들의 말소리는 멀리하고 조용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이색카페를 추석 연휴에 찾는다면 한번 가볼 만한 곳 일 듯합니다.

낮에 찾는 무대 베이커리 카페의 모습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부들 모양의 전구는 푸른 물빛과 조화를 이루어 실내지만 자연에서 커피를 즐기는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커피와 베이커리가 맛있다 하여 인스타에 핫한 곳 늦은 밤에 찾은 '무대 베이커리 카페'지만 좋은 인상을 가지고 즐겨봅니다.

물은 얕은데 푸른 물빛이 수영하고 싶게 만듭니다. 

화장실 공간도 깔끔하고 손을 씻는 공간이 바깥 풍경이 보이는 창문 구조로 되어 있어 재미있는 느낌을 줍니다. 주차장으로 연결되어 보이는데 늦은 밤에 찾을 땐 차가 별로 없던 터라 좋은 인상을 준 화장실 공간이었습니다. 

1대 1 만남의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창가 자리 건물과 창문의 조화가 색달라 카페의 건물을 구경하는 재미도 주는 곳 이색 카페 '무대베이커리카페' 안성시로 서울 외곽으로 나와 데이트 코스 추천해봅니다.

조경도 깔끔하게 잘 꾸며 있는데요 잔디밭 위로 작은 무대가 있는데 어떤 공연이 이루어지는지 궁금하네요.

넓고 예쁜 공간의 이색 카페를 찾는다면 경기도 안성의 '무대베이커리카페' 평택이나 동탄, 오산, 천안 근처로 카페 맛집 찾는다면 괜찮을듯싶습니다.

10월 가을 '안성 칠장사'

 

10월 가을 '안성 칠장사'

음력 8월 15일 가을 가을 한 한가위를 보내고 나면 산과 들판으로 울긋불긋 물들어 가는데요. 소소하게 가을을 맞이하기 좋은 곳 '안성 칠장사' 10월의 단풍 구경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 봅니다.

ghdtl0909.tistory.com

무대베이커리카페, 안성 이색 카페 맛집 가볼 만한 곳

무대베이커리카페(제과, 베이커리)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발화동 198-3 1,2층

전화번호 : 031-674-0811

나니아 2560, 아산 예쁜 카페 가볼 만한 이색카페

 

나니아2560, 아산 예쁜 카페 가볼만한 이색카페

나니아2560 동화 속 나라를 꿈꾸는 힐링 공간 전원카페 아산 예쁜 카페 가볼만한 이색카페 영업시간 매일 10:30~18:30(동절기 11월~3월) 매일 10:30~19:30(하절기 4월~10월) 휴무 매년 1월은 나니아 방학 나

ghdtl0909.tistory.com

 공주 가볼 만한 곳 유구 카페 '숲 너울'

 

공주 가볼만한 곳 유구 카페 '숲너울'

7월 첫 주말부터 비 소식이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시작 될 장맛비인가 싶었는데 다행히도 오후부터 내려주기 시작합니다. 공주 가볼만한 곳 유구 카페 '숲너울' 7월 꽃 찾아 떠나는 '공주 수국정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