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일상

인천맛집 소래포구 위치한 백령도횟집 소소한 몸보신

by 굼뜬달팽이 2020. 4. 27.
728x90

인천회 맛집을 찾아 소래포구 위치한

소래 백령도 횟집 소소한 몸보신을 해봅니다.

인천에 건강검진하러 왔어요.
평일인데 사람이 많습니다.

연수구에 위치해서 지리적으로

사람이 많을것도 같고요^^


 2년 전에 인천에 속하는 다른 병원에서

건강검진 받았는데 거긴 무슨 여성병원이었는데

그곳은 주말이었는데도 조용하고 결과 후 상담까지

차근차근 받은 기억이 있네요.

 

아무튼 위 내시경까지 했는데 병원 측에서는

괜찮다고만 말해서 인천에 온 김에 회종류의

아점을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횟집이 많은 소래포구로 이동했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맛있게 잘하는

횟집을 선택해야 되는데 눈에 보이는

횟집이 결정하기 어렵게 많네요^^;
주차는 횟집 주차장도 있는데

처음 찾은 저희로써는 공영주차장이

최선의 선택이였답니다.

맛있는 횟집 찾기가 어렵네요.
결정하기 어려울때는 손님이

어느정도 있는 곳으로 가는게

맛 보장이 될것같아서 선택한 곳이

소래 백령도 횟집!! 이였답니다.

 

처음 흑임자 깨죽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흑임자깨죽 간을 잘 못하면

느끼함을 불러오면서 먹기가

지루 해지는데 위내시경 받은 사람에게

속을 달래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스키다시가 순서대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2인이 먹었기에 우럭 '소'자를 시켰어요.
많은 양일줄 알았는데 탕까지 딱! 맞춤입니다.
인삼 두뿌리도 나오네요.

뭔가 건강식을 먹는 느낌이에요.

병원을 다녀와서 더 그런가봅니다.

사진으로 보여진 스키다시 말고도 더 있어요.
우럭, 광어 '소' 자 각 각  7만원 가격에

기분좋게 먹었네요 ^^~
다만 해파리무침은... 너무 코가 매워서
매운김을 한 번 뿜는게 기본인데

두번연속 뿜을 만큼 코끗이 찡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파리무침인데

비주얼보고 먹다가 당했네요 ㅋ

병원에서 나오면서 원래는 물회를 생각하고

횟집을 찾은것인데 백령도회집에서

어쩌다보니 우럭을 선택해서 먹게되었네요.
2인이라 처음에는 결정하기 어려웠거든요.
혹시나 배불러서 많은 음식을 남길까하고요.
하지만 매운탕까지 음식의 양이 딱 맞습니다.

인천에서 맛있는 회를 즐기고 싶다면

소래포구 괜찮은 횟집을 찾기 힘들땐!!
손님이 많은 곳 선택하기😅
소래포구에 위치한

소래 백령도횟집이였습니다.
소소한 몸보신한 하루!!
잇님들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충남과 전북을 잇는 금강하구둑

 

충남과 전북을 잇는 금강하구둑

충남과 전북을 잇는 금강하구둑 가볼만한 군산시민공원에 나와봤습니다. 코로나19 2.5단계 시행 중이어서 박물관, 체험관등 실내는 거의 대부분 임시 휴관인 관계로 야외를 찾을 수밖에 없는데��

ghdtl0909.tistory.com

바나나의 효능, 잘 알고 먹어요

 

바나나의 효능, 잘 알고 먹어요

바나나의 효능, 잘 알고 먹어요 바나나는 무덥고 습한 기후에서 잘 자란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바나나는 주로 식용을 목적으로 재배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주된 간식으로 너무 용이한 �

ghdtl0909.tistory.com

[굼뜬 달팽이 여행] 경기도 수원 도심속 작은 정원 '월화원'

 

[굼뜬 달팽이 여행] 경기도 수원 도심속 작은 정원 '월화원'

경기도 수원의 도심 속 작은 정원 '월화원' 아침부터 마음 놓고 여행을 즐긴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뒤늦게 발걸음을 해도 중국 여행을 할 수 있는 곳, 경기도 수원의 도심 속에서 중국을 느껴봅��

ghdtl0909.tistory.com

맑은하늘 9월 가을 구름 이미지 사진 모음

 

맑은하늘 9월 가을 구름 이미지 사진 모음

8월의 여름 태풍이 한차례 지나가고 나면 9월부터 정식으로 가을이 시작되는 맑은 하늘 위로는 예쁜 구름들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맑고 파란 하늘에 몽실몽실 새하얀 구름이 떠오르면 괜스�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