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일상

식빵 간단한 간식 만들기

by 굼뜬달팽이 2020. 12. 21.
728x90

* 식빵을 이용한 초 간단한 간식 만들기

오랜만에 식빵을 이용한 초 간단한 간식을 만들었습니다. 꼬마들이 집에 있다면 자주 해 먹었을 간식입니다. 하지만 꼬마들만 위한 간식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단한 간식 만들어 먹어봅니다. 

 

주재료 : 식빵, 달걀, 딸기잼, 식용유

* 식빵을 이용한 간단한 간식 모양

먹기 편하게 식빵을 네 등분해도 좋고요. 1/2 반절로 직사각형 만들어도 됩니다. 또한 대각선으로 세모 모양을 만들어 어떤 모양을 해도 무관합니다. 더 예쁜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빵의 옆 테두리를 잘라 깔끔하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오늘의 식빵 간식은 초 간단한 간식을 만들기 위함이니 그 어떤것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Tip. 식빵의 옆 테두리를 자르셨다면 식용유를 두르지 않고 그냥 후라이팬에 구워보세요 바삭한 과자가 됩니다. 식빵 테두리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별미 간식이 됩니다)

* 식빵 간단한 간식

냉장고에 보통 딸기쨈이 있을 거예요. 다른 쨈을 사용해도 괜찮지만 전 딸기잼이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식빵 사이에 딸기잼을 고르게 바르면 됩니다. 식빵을 자르지 않고 큰 크기로 사용한다면 쨈을 듬뿍 발라 테두리까지 잘 발라주세요. 쨈을 고르게 잘 발라줘야 퍽퍽하지 않고 더 맛있게 식빵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계란물에 묻혀주세요.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노릇노릇 식빵을 구워주세요. 계란물이 익을 때까지 식빵을 구워주면 됩니다. 건 식빵에 딸기잼을 바른 것과 무엇이 다를까 싶겠지만 다르답니다. 더 달콤하다고 해야 될까요?? 

계란에 입혀 촉촉한 식빵의 맛과 달콤한 딸기쨈이 맛나 더 달콤한 초 간단 간식 만들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 순식간에 사라지는 간식입니다. 

햄이나 치즈없이도 딸기잼 하나로 달콤한 초 간단 간식을 만들어 가족들과 맛봅니다. 잼도 없다면 계란물에 다진 마늘 조금 넣고 식빵 한 장씩 구워 먹어도 좋아요.

더 추워진 겨울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식! 식빵으로 달콤하고 따뜻한 겨울보내세요.

 

핫초코 달고나 커피 만들기 코코아 크림은 덤

 

핫초코 달고나커피 만들기 코코아크림은 덤

핫초코 달고나 커피 만들기 코코아 크림은 덤!! 클레이아트/미니어처/글라스 데크 집콕하면서 이제는 달고나 커피 휘둘러 만들기 Dalgona coffee 커피가루, 설탕, 뜨거운 물 1:1:1 비율로 넣고 수백,

ghdtl0909.tistory.com

달걀 음식 - 크리스마스 분위기/성탄절/food/Christmas

 

달걀 음식 - 크리스마스 분위기/성탄절/food/Christmas

달걀 음식 - 크리스마스 분위기/성탄절/food/Christmas 크리스마스 기점으로 서로 모여 포트락 아닌 포트락을 즐기기로 했어요 제가 준비한 건 달걀로 샐러드 비슷한 음식을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ghdtl0909.tistory.com

요기요로 주문한 테트리스 찜닭 재난 기본소득 지역화폐로 사용하다

 

요기요로 주문한 테트리스 찜닭 재난기본소득 지역화폐로 사용하다

요기요로 주문한 테트리스 찜닭 재난기본소득 지역화폐로 사용하다 5월 11일 오늘부터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일이다 아침에 신청하려다보니 출생년도 끝자리가 아니라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