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쭈 ☆ 일상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블로그 글쓰기 이후 처음

by 굼뜬달팽이 2022. 10. 30.
728x90

티스토리 사용방법 이야기

 

티스토리 사용방법 이야기

2021년 새해 계획은 모두들 세우셨나요? 1월을 벌써 반절을 보내고 있어 화들짝 놀라는 하루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변한 건 날짜가 하루에 반토막씩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코로나19 이후로 많은

ghdtl0909.tistory.com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이 되다니 블로그 글쓰기 이후 처음으로 됐는데요 카페 후기도 티스토리에 오른다는 게 더 놀라웠던 하루입니다. 

오후에 멀리멀리 운전하고 가야하기에 오전 마무리 급하게 서두르고 여행길에 나서는 바람에 매일매일 체크하는 구글 애드센스를 못 보던 참이었습니다. 

그런데 40분을 기다려야 되는 줄에 대기하고 할게 없어 드디어 생각나는 구글 애드센스를 열어보니 '추석인사 이스터에그' 이후로 이렇게 급 상승하여 들어 올 일이 없을 터인데 그래프가 급 상승합니다.

10월 내내 티스토리에 글쓰기도 못한 상태라 분명 유입량이 갑자기 늘 일이 전혀 없어 유입을 보니 다음 daum 다음 daum만 있습니다. 그렇다면 혹시 나도 다음 메인에 노출????

그렇네요. 10월 29일 금요일 날짜로 다음메인에 카페 다녀온 후기가 메인에 노출이 되어 있네요.

한옥과 함께하는 카페라 그런지 이색적인 카페인데요 덕분에 다음 메인에도 노출이 되고 별일입니다. 전 직접 만드는 것만 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줄 알았습니다. 노출되고 나니 언제 또 이런 일이 있을까 싶지만 도전은 되는 것 같습니다. 

 

한동안 티스토리 글쓰기에 소홀했는데 이번에는 이런 방법으로 저를 소환해 내는군요. 글 쓸게 밀려있는지는 어떻게 알고 임시저장을 하루속히 풀어가야지 쌓이는 글들로 임시저장을 채울것 같습니다. 

 

오른편 하단에 있는 임시저장 100개까지 글을 저장할 수 있네요. 저장한 날로부터 90일간 저장할 수 있고요. 만료일이 가까워 글이 쥐도새도 모르게 지워질까 봐 주기적으로 다시 저장을 하는데 노출은 여전히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조속히 글을 써야 겠어요.

 

예쁜 카페 경기도 가볼만한 곳 심상카페 덕에 티스토리 글이 다음메인에 노출되는 맛을 보는 10월의 마지막입니다.

 

심상 카페, 경기도 예쁜 카페 가볼 만한 곳

 

심상 카페, 경기도 예쁜 카페 가볼만한곳

심상 카페, 경기도 예쁜 카페 가볼 만한 곳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한 시골 마을에 자리 잡고 있는 아늑한 카페를 다녀와봅니다. 9월에 찾은 심상 카페는 주변 경관이 예쁜 인상을 받았는데요. 심

ghdtl0909.tistory.com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방법 검색 등록 하기 - 서치어드바이저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방법 검색 등록 하기 - 서치어드바이저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 검색 등록 하기인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예전에 검색 등록하기를 해놓고 오늘에야 다시 확인해보니 소유확인을 하지 않았더라구

ghdtl0909.tistory.com

 

728x90

댓글